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
공지 회원가입/정보 플럼몰 이용방법 안내 (동영상) PLUME 2021-03-30 157 0 0점
공지 회원가입/정보 플럼몰 이용시 유의사항 안내 PLUME 2021-01-18 175 0 0점
19 회원가입/정보 회원가입을 꼭 해야하나요? PLUME 2020-09-11 615 0 0점
18 회원가입/정보 사업자회원 승인을 위해 반드시 사업자등록증의 대표자명의와 플럼몰 가입자명의가 일치해야 합니다. PLUME 2020-09-11 206 0 0점
17 회원가입/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PLUME 2020-09-11 92 0 0점
16 주문/결제 전화로 주문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 PLUME 2020-09-11 164 0 0점
15 주문/결제 현금영수증/세금계산서 발급 가능한가요? PLUME 2020-09-11 219 0 0점
14 주문/결제 현금 결제시 주문자명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? PLUME 2020-09-11 123 0 0점
13 주문/결제 입금 확인해주세요. PLUME 2020-09-11 90 0 0점
12 배송전변경/취소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PLUME 2020-09-11 97 0 0점
11 배송전변경/취소 배송 전 주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 PLUME 2020-09-11 94 0 0점
10 배송전변경/취소 아직 배송 전인데 제품을 추가로 주문하고 싶어요. PLUME 2020-09-11 99 0 0점
9 배송전변경/취소 배송 전 주문취소 및 변경 등은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. PLUME 2020-09-11 90 0 0점
8 배송 배송비와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 PLUME 2020-09-11 112 0 0점
7 배송 주문 당일 배송받을 수 있나요? PLUME 2020-09-11 108 0 0점
6 배송 주문한 상품이 잘못 도착했어요. PLUME 2020-09-11 98 0 0점
5 배송 주문한 제품이 반송되었어요. PLUME 2020-09-11 98 0 0점
4 교환/반품 교환/반품 안내 PLUME 2020-09-11 241 0 0점
3 교환/반품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 PLUME 2020-09-11 117 0 0점
2 A/S 플럼몰 A/S 안내 PLUME 2020-09-11 228 0 0점
1 A/S 플럼만의 애프터케어서비스를 만나보세요! PLUME 2020-09-11 246 0 0점

  1. 1
  • 온라인 문의 : 070-4257-6102
    A/S 문의 및 접수 : 053-958-9901
    WEEKLY 10:00 - 17:00
    LUNCH 12:00 - 13:30
    SAT . SUN . HOLIDAY OFF
  • 기업 437-062092-04-025
    예금주 : (주) 팬텀옵티칼
  • COMPANY (주)팬텀옵티칼 OWNER 장용찬 C.P.O 장용찬
    E-mail info@plumemall.com
    MALL ORDER LICENSE 제 2018-대구북구-0376 호 [사업자정보확인] BUSINESS LICENSE 315-88-02679
    ADDRESS 대구광역시 북구 오봉로24길 40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 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(서비스가입사실확인)